꾹이네 인생 연구소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고 있는 꾹이입니다.

 

나이가 어릴때 하루라도 더 빠르게 자산을 늘리기위해서 하루 천원이라도 더 투자하면 좋겠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ㅎㅎ30대 중반 이내에는 조기은퇴를 목표로 달려가려구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20분정도 투자해서,

5천원 가량의 돈을 벌어봐서 한번 리뷰 후기를 남기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쩌다보면 정말 아무것도 하기싫고, 컴퓨터앞에서 멍하니 있을때가 종종 있기 마련이죠?

그럴때마다 10분 15분 정도 투자해서 2~3천원씩 번다면,

1달에 5~6만원은 들어올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 제가 한번 시작해봤습니다.

 

바로 아래링크로 들어가보실 수 있는 노마드태스크 라는 사이트인데요,

nomadtask.com/r/165801

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

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nomadtask.com

한국인분들도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라서, 언어는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ㅎㅎ

Task라는 말이 한국말로는 '일'이라는 의미인데요, digital nomad라고, 웹상에서도 일을 할 수 있다니 참 편리한 세상이 온 것 같긴합니다.

 

여기 사이트 말로는 이 일을 퀘스트라고도 표현하던데, 게임의 퀘스트를 깬다는 것 처럼, 깨다보면 현실 돈이 쌓이는 것이죠.ㅎㅎ 재미있는 표현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몇 번 퀘스트를 깨본 결과, 다음과 같은 것들이 퀘스트의 주류를 이룹니다.

1) 유튜브 구독 좋아요 눌러주기

2) 페이스북 인스타 좋아요 눌러주기

3) 각종 설문조사, 웹툰, 암호화폐 사이트 추천인 가입하기

4) 각종 추천인 가입하기

5) 제품 리뷰, 유튜브 영상 제작 및 광고 등.

 

대부분 어떤 것들을 제가 아주 단순한(짧으면 1~2분, 길면 5~10분) 일을 해주고 대가로 받는 것들입니다.

 

몇번 해보니까 어느정도 사이트에 대해 파악이 되고,

어떤 퀘스트들이 가성비 좋은 꿀퀘스트 인지 파악이 되는 순간,

더 짧은 시간 내에 더 많은 돈을 버실 수 있는 구조더라구요.

 

아주 가성비가 좋은 퀘스트들은 빠른 시간내로 끝나버리니 종종 들어가서 일을 신청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한번에 4~5천원 주는 꿀 가성비 퀘스트도 꽤나 자주 보이더라구요.

 

아래 그림 오른쪽 위를 보시게되면, 현재까지 약 5천원($4.78) 이상을 번 것을 알 수 있습니다.ㅎㅎ

 

 

 

가끔씩 시간날때마다 종종 들어와서 태스크를 해보다가 10만원정도 한번 출금해보는 날을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출금은 암호화폐로 출금할 수 있다고해요.

아직 출금은 하지 않았지만, 10만원 모일때까지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TIGER 나스닥100 ETF 1개 사보는 것을 목표로...ㅋㅋㅋ 지금 한 6.5만원 정도 하죠? 1개에)

 

아참, 아래와 같이 신뢰도 점수라는 것이 있습니다!

 

 

 

처음 회원가입을 하셨을때에는 신뢰도가 저처럼 84%가 아닌 50% 수준으로 리워드를 '0.6' 밖에 받으실 수가 없게 됩니다.ㅠㅠ

따라서, 꿀팁은 아주 적은 보상을 주는 퀘스트($0.2, $0.1) 이런 것들 3~4개만 깨시면,

바로 신뢰도 점수가 저처럼 80%이상으로 올라오기때문에, 그 이후로 $4~5 짜리 보상이 높은 퀘스트들을 깨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작업을 올리시게되면, 제출 기한이라는 것이 있는데, 그 기한안에만 올리시면 퀘스트 주인장이 승인해주는 즉시 보상이 제 지갑으로 들어오게 되는 구조입니다!ㅎㅎ

 

물론, 퀘스트를 만드시는 분의 지시사항은 잘 따르셔야, 확인 후 보상이 들어오는 구조이기때문에,

성의없이 리뷰를 하신다면, 시간만 쓰고 돈은 지급받지 못할 수도 있음을 말씀드립니다.ㅠㅠ 

하는 김에 제대로 한번 하는 것이 좋다는 말이지요.ㅎㅎ

 

재미로라도 한번 시작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것도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라는말을 오늘도 머릿속에 새기며 1~2퀘스트를 해보려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nomadtask.com/r/165801

 

 

 

 

 

*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