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이네 인생 연구소


종로할머니칼국수. 위 칼만두 아래 칼국수

종로에 볼일을 보고 점심을 칼국수로 먹기로했다.
오후 1시반 경이라 조금 늦점심 타이밍을 노렸지만, 역시는 역시였다.

서울은 어딜가나 웨이팅이 있었다.

사실 지방에 살고있는 나로서는 웨이팅이 있으면, 기대부터 하게된다.

근데 너무 기대를 많이했던 것 같다.

내가 느끼기엔 그냥 너무나 무난한 칼국수 맛인데, 사람들은 네이버 리뷰에서 극찬을 하더라.
먹으면서 그정도는 아닌데?라는 의문이 들었다.

원래 사람많으면..


애초에 아무리 맛집이더라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할수록 서비스와 품질(맛)은 떨어질 수밖에 없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칼국수집은 일단 국물과 김치가 전부라 생각하는데,
국물 점수 1점/5점
김치 점수 4점/5점

평균 2.5점/5점.

가격도 칼국수 7500원
칼만두 8500원으로 착한가격은 아니었다.

아참 그리고 서울페이 안되더라.
된다고 써놓지 않았으면 좋겠다.ㅜㅜ

대전은 지역화폐 안되는곳이 없는데 서울은 제도가 이상한것 같다.

총평

칼국수는 대전이 맛있는 거였다.
난 대전이 칼국수 잘하는 동네인줄 몰랐었네.ㅎ

대전 오시면 성심당과 함께 칼국수 한번 드셔보시라 추천드린다.

그럼 이만.


'연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화카페 수플레 팬케잌 후기 (내돈내산)  (0) 2022.06.01
남자친구/여자친구 애칭 짓는 팁  (0) 2020.12.29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